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551 프라자빌딩 8층(역삼동 654-3)
테크빌교육 ㈜ [대표이사] 이형세 [사업자등록] 220-86-05258 [통신판매신고 번호] 강남 제 05501호
원격지원
PC 또는 동영상 오류가 발생 했을 때 온라인 문의와 전화 상담만으로 해결이 어려운 경우
원격지원서비스를 이용하세요.
전문 상담원이 회원님의 PC 화면 제어를 통해 오류를 확인하고 장애를 즉시 해결해 드립니다.
원격지원서비스 절차 방화벽, 일부 보안프로그램 사용 등 PC 사용 환경에 따라 원격지원서비스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-
1단계
연수 학습이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
고객센터(1544-7783, 1번)으로 원격지원 접수 -
2단계
접수 후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
아래 개인정보 제공 동의 후
아래 “원격지원 서비스” 버튼을 실행 -
3단계
지원 완료 및 테스트 후 연결 종료
※원격지원 서비스를 위해 아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. 미동의 시에는 원격지원 서비스를 이용 하실 수 없습니다.
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 안내
- 제공받는 자
- 디오엔
- 제공항목
- 아이디, 이름, 휴대폰번호
- 제공목적
- 원격지원서비스 시스템 운영
- 보유기간
- 회원 탈퇴 및 위탁업무 종료 시